본문 바로가기

이슈 or 정보

VPN 사용법 무료로 쉽게 사용하는 방법

VPN 사용법 무료로 쉽게 사용하는 방법

 

요즘 정부 정책으로 인하여 잘만 들어 가지던 사이트들이 막히는 사태로 인하여 마음이 허전하실 텐데요. 

이런 점을 해결하고자 VPN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고 압니다. 무료인 줄 알고 사용하다가 며칠 후 결제 메시지가 문자로 날아오는 불상사로 인하여 마음이 착잡한 경험을 하신 분들도 있으신데요. 아주 쉽게 VPN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포스팅하겠습니다. 

 

 

 

https://www.opera.com/

 

Opera 웹 브라우저 | 더 빠르고, 더 안전하고, 더 스마트하게 | Opera

더 빠르고 더 나은 브라우저를 사용해보세요. Opera의 무료 VPN, 광고 차단 기능, 통합된 메신저 및 프라이빗 모드를 통해 안전하고 원활하게 인터넷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과 모바일 브라우저 사이에서 파일을 즉시 공유하고 무료 암호화폐 지갑이 포함된 web 3.0을 경험해보세요.

www.opera.com

제가 추천드리는 방법은 오페라 웹사이트 입니다. 오페라는 자체적으로 VPN기능을 가지고 있는 아주 기특한 브라우저라 할 수 있겠습니다. 사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오페라 사이트를 접속하여 다운로드 해주세요.

 

 

 

다운로드 후 설치까지 해주세요.

 

 

 

여기서부터 집중해 주세요. 오페라 설치 완료 후 브라우저를 실행시키시면 왼쪽에 톱니 모양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설정창으로 넘어오셨나요? 스크롤을 내리시고 고급▼을 클릭해 주세요.

 

 

 

이제 스크롤을 내리시다 보면 VPN 영역이 보이실 겁니다. 여기서 VPN 사용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하늘색으로 활성화되실 겁니다. 그럼 정상적으로 실행이 된 거예요. 사용 후 다시 클릭하시면 vpn이 종료됩니다.

실행 시 빨간색 글씨로 속도가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직접 사용해본 결과 브라우저 속도가 살짝 느려진감이 있습니다. 그래도 무료로 쉽게 사용이 가능하고 불편함 없는 속도를 자랑하니 꼭 사용해보세요. 강력추천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오페라 웹 브라우저를 통한 VPN 우회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