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or 정보

부부의세계 몇부작 인물관계도

부부의세계 몇부작 인물관계도

 

 

 

JTBC 부부의세계

 요즘 매화마다 이슈를 만들고 있는 JTBC 드라마 부부의세계는 2020.03.27부터 방영 시작, 배우 김희애에 4년 만에 드라마 복귀와 영국 드라마로 파격적인 스토리로 인기였던 1000만 명 이상이 본 BBC 영국 드라마 닥터포스터가 원작이라 많은 집중을 받았다. 시작이었던 1회 차 시청률은 6.3%로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으며 방송마다 핫한 반응의 뉴스 기사와 시청자에 입소문으로 인하여 2회 차부터 시청률 10프로를 넘어서게 된다. 최근 반영된 6화는 전국 시청률 18.8% 수도권 시청률 21%를 돌파하며 역대 JTBC 드라마 시청률 2위를 등극했다. 이 정도 분위기와 반응을 볼 때 JTBC 드라마 역대 1위 시청률도 가능하다 본다.

 

 

 

 

부부의세계 몇부작 원작과 동일한가?

 

 

부부의세계는 16부작 기획 드라마이다. 원작인 닥터포스터는 시즌2까지 나왔으며, 시즌1 5회 방송, 시즌2 10회 방송으로 총 15회 방영되었다. 원작과의 스토리 전개는 비슷하고 어떤 부분에 있어서는 아예 동일하다. 작가가 원작과 동일하게 스토리를 계속 이어나갈지는 미지수지만 원작의 스토리에서 많은 아이디어를 얻고 구상했을 거라 보인다. 앞으로 전말이 궁금하다면 닥터포스터를 먼저 시청해보자. 

 

 

 

부부의세계 인물관계도

 

JTBC 부부의세계 홈페이지

 

드라마의 시작 화목한 가족사진을 벽에 걸며 말하는 지선우의 한마디 "모든 게 완벽했다."

부부의세계는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자상한 남편과 아들 그리고 주변 친구들, 병원 부원장으로 남부럽지 않은 사회적 위치와 능력을 가진 여자 지선우의 현실이 착각 이었단 것을 알게 되며 스토리가 전개된다. 이 드라마에 행동반경은 고산 한지역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로 부부 이선우와 이태오가 살고 있는 주택가와 지선우에 병원이 주 동선이다.

 

이 부부 사이에 아들(이준영)이 있으며, 남편 이태오는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여병규 엄효정 회장 부부의 딸 여다경과 불륜을 저질러 아이까지 가진다. 이 둘의 관계를 알고 있으면서 묵인했던 이태호의 동창인 산부인과 전문의 설명숙과 회계사 손재혁 그리고 손재혁의 와이프 고예림이 있다. 설명숙은 지선우가 부원장으로 있는 가정사랑병원에 직장동료이자 친구이며 손재혁 고예림 부부와는 친구사이로 지내고 있다.

자신이 믿어왔던 남편과 동료 그리고 친구들에게 속았다는 것을 알게 된 지선우는 분노의 휩싸이며 천천히 복수를 시작한다. 지선우는 복수를 위해서 자기의 병원 환자였던 민현서에게 대가를 약속하고 남편 이태오와 불륜녀 여다경의 미행을 지시하게 되는데... 부부의세계는 현실에서도 일어날 수 도 있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지만 워낙 내용 자체가 자극적이고 스토리 전개가 워낙 빠르기 때문에 "이 드라마 오늘 끝나는 거 아니야?"라고 말할 정도로 시청자에 가슴을 쥐고 숨쉴틈을 안 줄 정도이며 엄청난 몰입감을 선사한다. 매 회차 때마다 기사는 쏟아져 나오는 화재의 드라마 JTBC 부부의 세계. 이 드라마의 시청률은 고공행진 중이며 앞으로 얼마나 더 높은 시청률을 찍을 수 있을지와 앞으로의 이어질 스토리가 기대가 된다.

 

 

 

https://thearticles.tistory.com/26

 

부부의세계 1회 줄거리 스토리 정리

부부의세계 1회 줄거리 스토리 정리 한 여자가 집으로 들어온다. 집 한켠에 가족사진을 걸며 지선우(김희애)는 말한다. "나를 둘러싼 모든 것들이 완벽했다." 지선우(김희애)가 퇴근 후 집안 곳곳을 돌아다닙니다..

thearticle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