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or 정보

김상혁 송다예 이혼 사유 1년 만에 파경

김상혁 송다예 이혼 사유 1년 만에 파경

 

 

 

송다예 SNS

 

 

 

2020년 4월 7일 오후 6시경 김상혁의 인스타그램에 "부족한 두 사람이 만나, 잘 살라보려고 애썼습니다....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잘 살았어야 하는데, 행복한 모습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다 저의 불찰인 것만 같습니다. 잘해준 거보다 못해준 게 많은 거 같아 마음이 많이 무겁습니다....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정말 죄송하고 힘드네요..."라는 글이 올라왔다.

 

그룹 클릭비에 멤버 김상혁과 쇼핑몰을 운영 중인 CEO 송다예 부부가 파경을 맞았다.

 

지난해 4월 결혼한 두 사람은 성격 차이를 문제로 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서로 합의하에 1년 만에 이혼을 결심한 것이다. 김상혁은 공인이며 송다예 또한 얼짱 출신으로 과거 야구선수 차우찬과 비공식 이혼 이후, 공인인 김상혁과 결혼(재혼)을 통해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상태. 이 두 사람에게 이혼은 평생 꼬리표가 남을 수 있다. 이러한 상황 때문에 김상혁과 송다예는 수차례 많은 대화를 나누고 긴 고민 끝에 이혼을 결심했다고 한다.

 

 

 

 

 

 

김상혁 SNS

 

 

 

김상혁 오늘 7일 자신의 SNS에 "다 나의 불찰인 것만 같다." "잘 살아보려고 애썼다." "행복한 모습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라고 적어 이혼 사실을 전했다. 김상혁 소속사는 "두 사람 모두 이혼절차가 원만하게 진행되길 원하는 만큼, 언론을 통해 하나하나 세세하게 전달드리기 어렵다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1세대 아이돌 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은 이미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가수겸 연예인이며, 송다예는 2010년 온라인 커뮤니티 얼짱 출신으로 네티즌들에게 인지도를 쌓아 이후 쇼핑몰을 운영하는 CEO다.

 

 

 

 

 

 

송다예 SNS

 

 

 

김상혁은 클릭비 출신 1호 품절남이였다. 과거 KBS2 연예가중계에 출연해 "송다예를 지인들과의 만남에서 우연히 알게 됐으며 연인관계로 발전했고 1년간 교제했다"라고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었다. 또 다른 인터뷰 내용에선 "항상 바른길로 이끌어주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평생을 함께하려 합니다. 결혼 후에도 더 나은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고, 많이 응원해주시고 축하해주세요"라고 한 적이 있었다. 모든 결혼이 그렇겠지만 그때 당시 인터뷰들과 여러 정황을 봐도, 과거 두 사람한테 결혼은 신중했으며 서로를 존중하고 사랑했었다. 이번 결과는 두 사람에게 큰 아픔으로 다가올 거라 보인다.

 

 

 

 

 

송다예 SNS

 

 

교제기간 1년, 결혼기간 1년, '총 2년'이란 짧으면 짧고 길면 길었던 연애와 결혼 생활이었으며 이 둘은 만남 끝에 이별을 선언하며 앞으로 각자의 길을 걷게 된다. 끝으로 소속사 측에서 전달한 내용으로 "추측성 루머와 자극적인 보도 역시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두 사람 모두 각자의 행복을 위해 선택한 이혼이므로 이번 일을 잘 극복하고 마무리하여 김상혁은 공인으로서, 송다예는 CEO로서 정상적으로 복귀하여 좋은 모습으로 돌아오길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