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or 정보

우리아이그림이 전시회에 걸린다. 빙그레 어린이그림잔치 신청 접수방법

빙그레어린이그림잔치 홈페이지

우리아이그림이 전시회에 걸린다. 빙그레 어린이그림잔치 신청 접수방법

따듯한 봄 가정의 달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가정의 달 하면 집에 있는 우리 아이들 어린이들이 빠질 수 없는 주인공인 달입니다. 그만큼 어린이를 위한 행사 일정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 연도 도  어김없이 어린이를 위한 여러 축제와 공모전이 시작되었고 시작할 예정입니다. 그중에서도 오늘 말씀드릴 행사 공모전은 제34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공모전'입니다.

 

 

(주)빙그레 대표이사 전창원 대표 인사말 요약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는 올해 34회를 맞는 대한민국 최고의 권위와 역사를 자랑하는 어린이 그림 잔치입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어린이들이 이 공모전에 참여했으며, 그 어린이들이 어느새 부무놈이 되어 아이들과 함게 그림잔치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기업행사를 넘어, 빙그레어린이그림잔치는 아이들은 물론 부모님과 선생님이 함께 참여하는 '어린이의 대축제, 가족의 축제'가 되었습니다.

 

우편으로 그림 공모 및 심사를 진행하고, 아이들의 작품으로 멋진 실내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가족의 사랑을 확인하고, 아이들의 맑은 얼굴에 미소가 피어나게 하는 것. 이것이 바로 빙그레가 지향하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첫걸음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행사 안내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는 많은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그림을 우편으로 접수 진행합니다.

※ 그림을 우편으로 접수하신 모든 참가자에게 빙그레 바나나우유 키프트콘을 2개씩 보내드립니다.

※ 응모기간 내 모집 작품 수를 초과하면 조기마감됩니다.

 

 

TIP.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공식 계정을 가시면 많은 정보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binggrae_art/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빙그레어린이그림잔치 홈페이지

입상자 발표는 5월 19일 화요일입니다.

 

 

 

빙그레어린이그림잔치 홈페이지

우수작품은 수도권에서 523명 남부권에서 223명을 뽑습니다. 우수작품으로 선정된 작품은 전시회에 걸리게 됩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평생 남는 추억이 되겠네요 전시회 일정을 안내해드립니다.

 

수도권 2020년 5월 29일(금)~5월 31일(일)

남부권 2020년 5월 22일(금)~5월 24일(일)

※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이 지속될 경우 전시회는 취소될 수 있다 안내하고 있습니다.

빙그레어린이그림잔치 홈페이지

전화 문의는 제34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공모전 행사팀 T. 02) 2253-1121 / 1141으로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 참가 안내

빙그레어린이그림잔치 홈페이지

참가대상유치부, 초등저, 초등고로서 초등학생 어린이까지 참가 가능하며 미술도구는 제한이 없지만 직접 그린 작품에 한하며 컴퓨터 그래픽, 콜라주 등의 작품은 제외대상 작품입니다.

 

작품규격8절 아동용 일반 스케치북과 동일 크기 1인 1 작품 1 봉투로 받는다고 합니다.

 

2020년 3월 23일(월)~4월 30일(목)까지 39일간 접수받으며 마감 당일 소인까지 유효하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작품 보내는 주소 (우) 07740 서울시 강서구 곰달래로 53길 30-24 202호 제34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공모전 행사팀 앞

 

참고사항으로 방문접수는 불가하며, 접수번호가 없는 작품은 접수되지 않으니 반드시 온라인에서 참가신청을 먼저 하시기 바랍니다. 제출된 그림은 반환되지 않으며, 그림의 저작권은 빙그레에 있다고 합니다. 반드시 제출 전 사진 촬영 후 보관해주세요.

 

참고사항으로 보면 제출된 작품은 반환이 불가하다고 하니, 제출 전에도 사진을 많이 남기시고 전시회에 걸린다면 아이와 함께 전시회에 참가하여 사진을 많이 남기는 게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 참가신청 링크

http://art.bing.co.kr/online/regist.asp

 

빙그레 그림잔치

상상의 날개를 활짝, 행복한 우리가족! 가정의 행복을 통한 밝은 세상, 아이들의 밝은 웃음이 바로 빙그레가 만들고 싶은 행복한 세상으로의 작은 소망입니다.

art.bing.co.kr

 

※ 홈페이지 링크

http://art.bing.co.kr/

 

빙그레 그림잔치

상상의 날개를 활짝, 행복한 우리가족! 가정의 행복을 통한 밝은 세상, 아이들의 밝은 웃음이 바로 빙그레가 만들고 싶은 행복한 세상으로의 작은 소망입니다.

art.bing.co.kr